상단영역

본문영역

즐거운 독서 생활, 스마트도서관과 함께 해요

목포공공도서관, 스마트도서관 대출·SNS 이벤트 실시

  • 입력 2022.06.17 10:45
  • 기자명 노순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공공도서관(관장 오준경)은 학생과 지역주민들에게 책 읽는 즐거움과 소소한 행복을 선사하고자 목포시하당청소년문화센터에 위치한 스마트도서관에서 ‘대출 및 SNS 홍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스마트도서관 이벤트는 학생과 지역주민들의 스마트도서관에 대한 관심과 이용률을 높이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6월부터 11월까지 매월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도서관 이용자를 대상으로 실시되며, 개인 SNS에 인증사진을 게시한 이용자와 스마트도서관 대출자 중 각각 5명을 추첨하여 소정의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각 이벤트의 당첨자는 매월 7일 목포공공도서관 홈페이지에 공지한다.

비대면 도서대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스마트도서관에는 신간도서를 포함하여 500여 권이 비치되어 있으며, 1인당 10권씩 15일간 대출이 가능하다. 이용시간은 목포시하당청소년문화센터의 운영시간(화~금요일 10:00-21:00, 토~일요일 10:00~19:00)과 동일하다.

오준경 관장은 “도서관 방문이 어려운 학생과 지역주민이 생활근거리에서 편리하게 도서관 자료를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도서관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면서 “독서를 통해 지친 삶을 잠시 멈추고 마음의 여유를 가져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마트도서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목포공공도서관 홈페이지(http://mplib.jne.go.kr)를 참고하거나 목포공공도서관(☎061-270-3835)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전남교육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