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완도교육청, 지역사회 기관 합동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실시

“폭력 없는 학교, 같이 만들어요 행복한 학교”

  • 입력 2024.03.12 15:49
  • 기자명 완도교육지원청 홍보담당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남도완도교육지원청(교육장 김정선)은 신학기를 맞아 3월 12일(화) 완도초등학교에서 완도군청, 완도경찰서, 완도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학생자치회와 함께 신학기 학교폭력예방 캠페인과 글로컬 미래교육박람회 홍보 활동을 펼쳤다. 

이번 완도교육지원청의 학교폭력예방 캠페인은 신학기를 맞아 학교 폭력 예방 분위기를 조성하고 학생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위해 실시된 것으로 유관기관의 등굣길 안전지도와 연계하여 실시하였다.

 “따뜻한 말 소중한 친구 행복한 우리:)”문구가 적힌 홍보물품을 받은 완도초등학교 학생들은 학교폭력을 하지 않겠다며 밝은 미소를 지었다. 

전라남도완도교육지원청(교육장 김정선)은 완도초등학교를 시작으로 3월 26일(화) 완도중앙초등학교에서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3월 15일(금), 3월 18일(월)에 학교폭력 담당교사 및 초·중·고 교장, 교감 역량강화 연수도 실시할 예정이다.

김정선 교육장은 “안전하고 평화로운 학교문화 조성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교육공동체가 되도록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다각도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공생의 교육, 지속가능한 미래!’를 대주제로 하는 ‘2024 대한민국 글로컬 미래교육박람회’는 오는 5월 29일부터 6월 2일까지 여수세계박람회장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전남교육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