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라남도교육청학생교육문화회관 연말 맞이 문화예술도서관 우수 이용자 시상

  • 입력 2023.12.15 09:51
  • 기자명 유재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남도교육청학생교육문화회관(관장 김광일) 1214일 회관에서 2023년 문화예술도서관 우수 이용자 시상식을 진행했다.

 

회관은 말을 기념하고 학생과 지역주민의 독서 생활화 및 가족 단위 독서를 장려하고자 매년 우수 이용자와 책 읽는 가족을 시상한다.

 

시상 부문은 독자(어린이·청소년·성인·스마트도서관), 라이브러리스타트 우수 참여자, 독서문화프로그램 우수 참여자, 책 읽는 가족 등 네 개 분야이며, 특히 어린이들의 독서 의욕을 고취하고 도서관에 대한 긍정적 인식 심어주고자 12명의 어린이 우수 이용자를 포함하여 총 28명을 시상하였다. 수상자들에게는 상장과 부상이 수여되었으며, 1년동안 2배로 도서 대출이 가능한 혜택도 함께 주어졌다.

 

이날 한 수상자는 전라남도교육청학생교육문화회관에는 좋은 문화예술도서들이 많아 인상깊다. 또 수준있는 웹툰과 만화자료들을 고심하여 선정하고 제공하는 모습을 칭찬하고 싶다.”며 도서관 자료 이용이 만족스럽다고 이야기했다.

 

김재민 총무부장은 올해 회관을 적극 이용해주시고 많은 애정을 주신 수상자 여러분들께 감사와 축하를 전한다. 특히 어린이 수상자들이 도서관을 행복한 공간으로 추억하고 꾸준히 이용하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며 도서관에 대한 애정어린 관심과 지속적인 이용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전남교육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