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생, NO답, 신경순 수필집

일상적인 글쓰기를 통한 편안한 수필집 인생, NO답

  • 입력 2023.11.06 14:47
  • 기자명 강수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상적인 글쓰기를 통한 신경순 수필가의 수필집 '인생, NO답'은 가을에 편안하게 읽기 좋은 수필집이다.  평범한 주부가 결혼생활 28년동안 남편과 있었던 에피소드와 생과사의 갈림길에 있었던 부모님의 얘기와 주식을 하면서 느꼈던 희로애락 등을 적은 생활수필로, 일상과 그 주변에서 모은 일상의 작은 사건에서 생활철학을 건지고 거기에 위트를 섞은 쓴 글로 일상의 언어로 써서 가볍게 읽을 수 있는 생활 수필이다.

 돈 안 드는 말, 시들지 않는 믿음, 양보, 동상이몽, 본전, 유통기간, 쌍시옷,  애물단지역전패, 차이, 비밀의 문, 생색, 하루약속, 남편의 가치, 사랑의 실험, 몸값, 딴청, 누구 말을 들을까?, 순장,먹을 권리, 자해 공갈단, 구황작물, 불신의 탑, 서울 사투리, 전쟁의 서막, 칼로 물 베기, 명예 회복, 경제정의, 장남의 무게, 사랑의 유효기간, 요양원에서,설전, 선의지,웃기는 프로포즈, 가책이라는 벌금, 먹는 게 뭐라고, 청약통장, 향나무 한 그루, 나무 심는 남자, 남편 실종사건, 산을 타는 맛처럼 주변에 있는 신변잡기적인 글쓰기로 독자들에게 힐링을 줄 것이다. 

  신경순 수필가는 "주변에 사물을 관심있게 보며 사소함이 글감이 되기도 한다. 인생사는 희,노,애,락, 이라고 생각한다. 다양한 이야기들이 모여 수필집으로 나왔다.  즐겁게 지내는 일상들의 행복이 좋다." 라고 했다. 

 신경순 수필가의 책은 yes24를 비롯 인터넷에서 구매 가능하다. 

신경순 수필가의 인생, NO답
신경순 수필가의 인생, NO답

 

 



저작권자 © 전남교육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