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흥평생교육관, 『2023. 평생학습 성과발표 한마당』성료

배움과 나눔, 평생학습을 누리다

  • 입력 2023.10.26 11:00
  • 수정 2023.10.27 10:46
  • 기자명 전라남도고흥평생교육관 홍보담당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남도교육청고흥평생교육관(관장 변윤섭)은 “배움과 나눔, 평생학습을 누리다!”의 주제로 10.25.(수) 교육관에서 2023. 평생학습 성과발표 한마당을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이 행사는 각계각층의 내빈과 수강생, 지역민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평생학습 수강생들이 한 해 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펼쳐 보이며 식전행사, 무대공연, 체험마당, 작품전시 등 다채로운 행사로 그간 배운 성과와 경험을 나누었다.

난타북과 어린이발레 강좌의 식전공연과 미니하프 등 12개 팀이 무대공연을 펼쳤으며, 라탄티코스트 만들기 등 3개 분야 체험행사를 진행하였고, 생활도자기, 한국화, 사진교실 등 10개 분야의 작품전시와 포토부스 등 다양한 행사들로 알찬 즐길거리를 제공하였다.

특히 1층 전시실과 3․4층 로비에서 이루어진 작품전시는 수강생들의 작품 소재도 폭넓게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수준도 프로 못지않게 그간 쌓은 실력으로 참가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상국 시니어모델 수강생은“지역민에게 지난 1년 동안 배운 지식을 무대공연으로 선보일 수 있어 뿌듯했다. 배움을 나눔으로 실천할 수 있는 기회가 지속적으로 마련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김영미 총무과장은“성과발표 한마당를 통해 평생학습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흥평생교육관이 그 중심에서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전남교육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