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남동초 3학년, 가을현장체험학습 실시

친구들과 광주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어요!

  • 입력 2023.10.23 15:11
  • 기자명 해남동초등학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남동초등학교(교장 하영일) 3학년 학생 189명이 지난 10월 12일, 10월 19일에 두 번에 걸쳐 광주 패밀리랜드로 가을현장체험학습을 떠났다. 체험학습을 떠나기 전 버스에서 지켜야 할 수칙과 각종 시설물 이용수칙 및 각종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교육 등을 실시한 후 시행했다.

 청명한 가을 날씨 속에서 실시된 이번 가을현장체험학습을 통해 학생들은 즐거운 놀이기구 타기를 하며 학습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시간을 보냈고, 특히 동물원 관람을 통해 우리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여러 가지 동물을 체험할 수 있었다.

 학교, 방과 후 수업, 학원 등 바쁜 일상으로 도시 문화 체험의 기회가 적은 학생들에게 광주패밀리랜드에서의 다양한 놀이 기구, 동물원 체험은 학교에서의 일상을 벗어나 친구들과 함께 즐거울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가을현장체험학습에 참가한 박하람(3학년) 학생은 “오랜만에 친구들과 바깥에서 간식도 사먹고, 놀이기구를 타고 놀 수 있어서 엄청 즐거웠습니다. 다음에는 가족들과 함께 가고 싶습니다.”라고 말했다. 3학년 부장교사 곽태원 선생님은 “학생들이 친구들과 함께하는 즐거움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학생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앞으로 학교에서의 일상에서도 즐겁게 학습할 수 있도록 해야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해남동초는 앞으로도 학생들에게 유익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채로운 현장체험학습을 실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전남교육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