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든든한 아침으로 시작되는 즐거운 하루!

매안초 「아침밥 먹기 캠페인」 운영

  • 입력 2023.10.19 22:32
  • 기자명 매안초등학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안초등학교(교장 홍현숙)는 2023년 10월 19일(목) 전교생을 대상으로 학부모회가 주관하여 '든든한 아침으로 시작되는 즐거운 하루!'라는 기치 아래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운영하였다.

 학부모회 임원들은 “아침밥을 먹고 다닙시다!”라는 구호를 외치며 단순한 아침밥 대용이 아닌 아이들의 건강을 염려하는 어머니의 마음을 가득 담아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떡과 음료수를 전달하였다.

매년 학부모회 주관으로 운영되고 있는 「아침밥 먹기 캠페인」은 올해 코로나 19 위기를 극복하고 일상을 회복한 해이기에 더욱 의미를 가지고 전개되었으며, 학생들의 기호에 맞고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6학년 김OO 학생은 “보통 아침을 먹지 않고 그냥 학교에 오는데, 오늘은 어머니들이 나누어주신 맛있는 떡과 음료수를 먹고 속이 든든해져서 좋았어요.” 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 학부모회 임원 문OO 어머니는 “비록 한 끼 식사를 대용하는 아침밥 먹기 캠페인이지만 이번 기회를 통해 우리 아이들이 모두 아침밥의 중요성을 알고 꾸준히 실천해 나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홍현숙 교장 선생님(매안초)은 “이번 캠페인이 단순히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우리 아이들 모두 든든하게 아침밥을 먹고 등교하는 생활의 습관화가 이루어지길 희망한다. 캠페인을 주관하신 학부모회의 참여와 노고에 감사드리며 보다 행복한 학교를 만들어나가기 위해 교육공동체가 힘을 모아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나가는데 학교장으로서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전남교육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