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양중동초등학교, 전교학생회 주관 가을운동회 개최

우리들이 만들어가는 행복한 학교생활

  • 입력 2023.10.12 13:40
  • 기자명 광양중동초등학교 홍보담당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양중동초등학교(교장 오미숙)는 11일 학생회 주관 가을운동회를 개최하여 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는 2학기 전교학생회의 공약 이행과 학생들의 요구사항을 반영하여 5, 6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개최하였다.

광양중동초등학교 전교학생회는 가을운동회 실시를 위하여, 앞서 9월 20일 회의를 통해 가을운동회의 참여 대상과 종목, 장소 등에 대한 의견을 모으고 3주간 준비를 하였다. 학생회는 학생들이 희망하는 운동 종목으로 축구와 피구, 농구, 장애물 달리기, 단체 줄넘기, 줄다리기 등 총 12개의 종목을 선정하고, 종목별 운영 담당자 학생을 지정하였다. 11일 운동회에서 5, 6학년 학생들은 희망하는 종목을 자유롭게 선택하여 지정장소에서 해당 종목을 참여하였다.

김○○(전교학생회 회장) 학생은 “이번 행사를 준비하며 생각보다 준비할 것도 많고 부담도 많이 되어 힘들었지만 우리 학생들이 행사에 즐겁게 참여하는 모습을 보니 보람을 느꼈다. 평소 우리를 위하여 노력하시는 선생님들에게 감사한 마음이 들었다.”라고 밝혔다.

또한 행사에 참여한 한 학생은 “평소 좋아하는 체육활동을 마음껏 할 수 있어서 즐겁고 행복한 하루였다. 앞으로도 친구들과 운동을 하며 건강하고 즐거운 학교생활을 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광양중동초등학교 전교학생회는 앞으로도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사과데이 운영, 학생 독립운동 기념 행사, 크리스마스 행사 등 다양한 학생회 주관 행사 운영을 통하여 학생자치활동을 활성화하고 학생들의 행복한 학교생활과 배려와 존중의 학생문화 형성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해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전남교육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