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라남도교육청목포도서관, 여름학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3D 캔디펜, AI로봇으로 난화그리기’등 창의융합 프로그램 확대

  • 입력 2023.07.05 16:19
  • 수정 2023.07.06 11:35
  • 기자명 한미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남도교육청목포도서관(관장 김춘호)은 7월 13일(목)부터 7월 18일(화)까지 학생을 대상으로「2023. 여름학기 평생학습 프로그램」수강생을 모집한다.

도서관 홈페이지(https://mplib.jne.go.kr/)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1인 최대 2강좌까지 신청할 수 있다.

이번 프로그램의 주요 내용은 키즈요리교실, 꼼지락 생활공예 등 문화예술 프로그램, 과학실험, 저학년 한국사 등 교육과정 연계 프로그램, 놀면서 배우는 메타버스 등 총 23강좌를 운영한다.

특히, 유아, 학생, 학부모가 함께 미래사회 연계 창의융합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는 원데이클래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3D 캔디펜으로 자신만의 디자인 사탕을 만드는‘3D 캔디펜’, 블록코딩과 음성인식을 통해 알버트로봇으로 그림을 그리는‘AI로봇으로 난화그리기’, 성향검사앱을 통해 나와 타인의 강점과 약점을 파악해보는‘넌 어느별에서 왔니?’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운영 기간은 8월 7일(월)부터 8월 19일(토)까지이며, 모든 강좌 수강료는 무료이나 재료비 및 교재비는 본인이 부담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운영기획과 평생학습팀(☏270-3852)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춘호 관장은“방학기간은 학생들의 몸과 마음이 성장할 수 있는 좋은 시기이다. 도서관에서 즐거운 놀이와 학습으로 아이들이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전남교육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