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담양수북중, '친구와 함께, 地9와 함께' 섬진강자전거학교 체험활동 실시

  • 입력 2023.05.01 15:36
  • 수정 2023.05.02 14:50
  • 기자명 담양수북중학교 홍보담당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담양수북중학교는 2023429(), 학생 23명과 교직원 3명이 '친구와 함께 9와 함께'라는 구호로 섬진강변 자전거길 12.3km를 자전거 체험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기후생태환경보호를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참가자들은 섬진강변의 푸른 자연과 아름다운 경관을 만끽하며 건강한 운동을 즐겼습니다. 자연을 사랑하고 기후생태환경보호를 중요시하는 담양수북중학교 학생들과 교직원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기후생태환경보호에 대한 의식을 더욱 높이고, 자전거를 통해 친환경적인 교통수단을 사용함으로써 지구 환경을 보호하는 작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또한, 담양수북중학교는 지구 환경을 보호하는 중요성과 자연과 함께하는 건강한 생활을 즐기는 문화를 확산시키는데 큰 역할을 한 것으로 평가됩니다. 이번 활동에 참여한 학생들과 교직원들은 지구의 미래를 위해 다양한 환경보호 활동에 참여하겠다는 다짐을 하였으며, 이를 통해 지구의 미래를 지키기 위한 모두의 노력이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학생은 자연과 함께하는 즐거움을 느끼면서도 지구 환경을 보호하는 작은 노력을 통해 지구의 미래를 지키는 중요성을 깨달았습니다.”라고 하였다.

담양수북중학교 이자영 교장은 앞으로도 담양수북중학교는 지속적인 생태환경보호 활동을 통해 지구 환경을 보호하고, 학생들의 건강한 생활과 성장을 지원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라고 하였다.

 

 



저작권자 © 전남교육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