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진도교육지원청, 2022년도 진도교육대상 및 우수교직원상 시상식으로 감사의 마음 전해

진도교육발전을 위해 헌신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 입력 2022.12.30 10:53
  • 기자명 전라남도진도교육지원청 홍보담당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남도진도교육지원청(교육장 오미선)1229, 청사 3층 대회의실에서 2022년도 진도교육대상 및 우수교직원상 시상식을 갖고 15명의 수상자에게 표창장과 부상을 수여하였다.

 

진도교육지원청은 매년 진도 관내 교직원·학부모·지역민을 대상으로, 진도교육에 공헌한 분들을 선정하여 진도교육대상 및 우수교직원상을 시상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진도교육대상 시상식
진도교육대상 시상식

 

올해 영예로운 진도교육대상 수상자는 진도국악고등학교 교감 송재홍, 진도초등학교 교사 박인호, 진도교육지원청 주무관 김병준, 석교초등학교 교무행정사 임명란, 진도학부모연합회 회장 허지아, 의신또바기마을학교 대표 허재연이다. 열정과 헌신으로 학교교육활동에 임해, 오산초등학교 교사 이민우 외 8명이 진도우수교직원상을 수상하였다.

 
진도교육대상 시상식
진도교육대상 시상식

 

진도교육대상을 받은 한 수상자는 “2022년도에 학교교육을 위해 힘쓴 노력이 보답을 받은 것 같다. 내년에는 더욱 학생들의 성장과 행복을 위해 노력하겠다.”라는 다짐을 전하였다.

 

오미선 교육장은 수상자들의 노력과 헌신이 올해 진도교육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주었다. 앞으로도 모두가 보배로운 솟는 진도교육을 만드는데 앞장서 달라.”라고 격려했다.

 

<붙임> 사진 2.



저작권자 © 전남교육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