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산타할아버지 오셨네!

약수초 크리스마스 선물 나눔 행사 진행

  • 입력 2022.12.28 15:25
  • 수정 2023.01.03 10:31
  • 기자명 신현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타: 여러분 만나서 반가워요

학생들: 우와, 산타할아버지 오셨네. 우리 선물 주시겠다.

지난 27일에 약수초등학교(교장 이승자)에서는 아주 색다른 행사가 있었다. 전라남도 약수초등학교(교장 이승자)는 유치원을 포함한 전교생 50명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증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면사무소, 동창회, 지역사회가 힘을 합쳐 이루어졌다. 원래 이날 행사는 23일에 이루어질 계획이었으나 폭설로 인해 원격수업을 하는 바람에 27일로 순연되어 진행되었다.

유치원부터 차례로 6학년까지 각 교실을 돌며 학생 하나하나의 이름을 불러주며 선물 나눔 행사는 진행되었다. 학생들은 산타 할아버지가 준비한 선물을 받으며 환한 얼굴에 기쁨과 미소가 가득찼다. 학생 각자가 미리 선물을 검색하여 주문하여 모두가 원하는 선물을 받아서 더욱 의미가 있었다. 이날 산타할아버지는 북하면장, 동문회장, 지역 인사 등이 역할을 해주었다. 이들의 산타 복장은 선물 나눔의 시간을 더욱 빛냈다.

1학년 박기윤 학생은 “초등학교에 입학해서 처음으로 제가 원하는 선물을 산타할아버지에게 받아서 정말 기분이 좋아요.”라며 “내년에도 산타 할아버지가 더 많은 선물을 주면 좋겠어요.”라고 웃으며 말했다.

이승자 교장은 “우리 학생들에게 크리스마스에 특별한 선물을 주고 싶었다. 그런데 폭설로 행사가 순연되어 너무 아쉬웠는데 늦게라도 우리 학생들에게 선물 나눔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우리 학생들에 자신이 원하는 선물을 받으며 정말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내년에도 반드시 이런 행사를 마련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남교육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