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순공공도서관, 9월 독서의 달 다양한 독서문화 행사 운영

  • 입력 2022.08.30 09:57
  • 기자명 화순공공도서관 홍보담당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남도교육청 화순공공도서관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학생 및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지혜의 바탕화면, 책으로!」를 주제로 체험, 전시, 이벤트, 공연 등 다양한 독서문화 행사를 운영한다.

 

오는 93, 917 언니, 책 읽어주세요를 시작으로 915, 928유치원과 어린이집 유아 대상으로 「꼼지와 왕콧구멍」 인형극 924일 가족과 함께 그램책 낭독 활동 후 브런치를 제공하는 브런치 독서를 운영한다.

 

특히 브런치 독서」는 도서관 앞 잔디밭에 설치된 텐트 안에서 7가족(부모1, 자녀2)이 바다 관련 그림책을 읽고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책과 친해지는 시간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사서 북큐레이션 ▲자동대출반납 영수증 추첨 ▲과월호잡지 나눔 이벤트 ▲연체자 구제 이벤트 ▲기념품 배부 등 다양한 독서문화 행사 운영으로 학생 및 지역민에게 책 읽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도서관 관계자는 많은 이용자들이 독서의 달 행사를 통해 책과 가까워질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독서의 달 행사 내용 및 신청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화순공공도서관 홈페이지(https://hslib.jne.go.kr/)를 참고하거나 화순공공도서관 종합자료실(061-372-0531)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전남교육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