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제6회 전남독서문화한마당 ‘다시 일상, 책으로 잇다.’ 개최

  • 입력 2021.12.02 10:25
  • 수정 2021.12.03 10:48
  • 기자명 유재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남도교육청(교육감 장석웅)이 주관하고, 전라남도학생교육문화회관(관장 정혜자)이 주최하는 제6회 전남독서문화한마당이 12월 3일(금)~4일(토) 이틀간 열린다.

「다시 일상, 책으로 잇다.」를 주제로 판타지 가족 뮤지컬‘세계 문명 탐험대, 유럽 투어 전문 가이드와 함께하는 랜선 예술 여행, 메타버스를 경험 할 수 있는 AR‧VR 체험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아울러, 유현준 건축가, 이슬아 작가, 장강명 작가를 초청하여 북 콘서트를 진행하며, 29개 공공도서관과 유관기관이 그림책을 주제로 다채로운 독서 체험부스를 운영한다.

특히 갤러리 린에서 진행되는 특별전시‘그림책, 내인생 첫 갤러리를 거닐다.’는 0세부터 100세가지 모두를 위한 그림책을 아트 프레임에 담아 입체적으로 체험할 수 있게 구성하였다.

‘사랑의 마음을 잇다. 진심을 전하다.’라는 전시 메시지를 전하고자 관람 동선을‘Heart’모양으로 형상화하였으니, 친구, 가족과 함께 벗이자 동반자와도 같은 그림책을 거닐며 사랑의 마음을 연결하는 시간을 가져보길 바란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제6회 전남독서문화한마당 홈페이지

(https://jnelib.jne.go.kr/index.es?sid=c7)를 참조하거나, 전라남도학생교육문화회관(☎061-808-017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전남교육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