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풍양레인보우, 학생 인권보장 UCC 공모전 수상 쾌거!

  • 입력 2021.12.01 15:49
  • 기자명 풍양초등학교(풍양초등학교) 홍보담당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양레인보우,

학생 인권보장 UCC 공모전 수상 쾌거!

 

풍양레인보우(5학년 학급 학생 4)가 학생 인권보장 UCC 공모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풍양레인보우는 풍양초등학교 5학년 학급 학생 전원인 4명이 학급밴드를 결성하여 꾸준한 활동을 하면서 1130일에 학교 구성원의 인권존중 문화 확산을 위한 ‘2021. 학생인권보장 콘텐츠 공모전에서 우수상(교육감상)을 수상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번 학생 인권보장 UCC 공모전에서는 풍양레인보우만의 자작곡인 우리 함께 걸어가요라는 곡을 선보였다. 학생들이 힘을 모아 작곡한 이 곡은 학생 인권을 위해 모두 함께 노력해 가자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학생인권송을 뮤직비디오 형태로 만들었다.

 

 

풍양레인보우의 일원인 5학년 이○○학생은 풍양레인보우가 상을 받아서 너무 기쁘다. 풍양레인보우를 하면서 선생님, 친구들과 많은 추억을 쌓을 수 있었다. 상을 받다니 생각만 해도 좋고 열심히 한 보람이 있어서 좋았다.” 고 했다.

풍양레인보우를 지도했던 송은평 5학년 담임교사는 학급전체 4명이 작은 수로 학급밴드를 할 때 힘들었지만 힘을 모아 함께 이루어 낸 성과라 큰 보람을 느낀다. 우리 학생들과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 고 말했다.

 

박유미 교장은 우리 풍양레인보우가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참 자랑스럽다. 풍양레인보우의 공모작이 학교 공동체의 인권존중에 한발 다가서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 앞으로 지역사회에서도 좋은 영향력을 끼치며, 미래 핵심 역량을 기를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 고 말하며 풍양레인보우에 힘을 실어주었다.

 


저작권자 © 전남교육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