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With 코로나, With 도서관‘다시 일상, 책으로 잇다.’ 제6회 전남독서문화한마당 개최

  • 입력 2021.10.27 10:21
  • 기자명 유재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남도교육청(교육감 장석웅)이 주최하고, 전라남도학생교육문화회관 주관하며 29개 기관이 참여하는6 전남독서문화한마당이 오는 123()~4() 전라남도학생교육문화회관(여수)에서 열린다.

다시 일상, 책으로 잇다.를 주제로,책 읽기를 통한 단계적 일상 회복을 소망하는 마음을 담았다.

각 행사의 테마는잇다, 과거와 현재를 잇는예술마당, 랜선으로 세계를 잇는여행마당, 현재와 미래를 잇는상상마당, 독자 작가를 잇는사람책마당, 그림책과 삶을 잇는그림책마당으로 구성하였다.

특히, 예술마당판타지 가족 뮤지컬세계 문명 탐험대, 태양의 나라 이집트시공간을 넘나들며, 고대 아틀란티스와 이집트 문명을 대규모 스케일로 즐길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이외에도여행마당에서는 유럽 투어 전문 가이드와 함께하는 랜선 예술 여행이,상상마당에서는 메타버스를 경험 할 수 있는 ARVR 체험이 진행되며,사람책마당에서는 최근 가장 트렌디한 유현준 건축가, 이찬희 뮤지션-이슬아 작가, 장강명 작가를 초청하여 북콘서트를 진행한다.

또한, 전라남도교육청 소속 22개 공공도서관 및 평생학습관, 7개의 독서 유관기관들이 참여하여 그림책을 주제로 다채로운 체험부스를 운영한다.

행사 세부 내용과 참여신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6회 전남독서문화한마당 홈페이지(https://jnelib.jne.go.kr/index.es?sid=c7)를 참조하거나, 전라남도학생교육문화회관(061-808-017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전남교육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