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9-24 16:20 (금)
실시간
핫뉴스
“교육현장과 함께하는 소통·공감 토론회”
상태바
“교육현장과 함께하는 소통·공감 토론회”
  • 여수교육지원청(여수교육지원청) 홍보담당자
  • 승인 2021.09.15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교육지원청, 김춘호 행정국장 초청 소통의 시간 가져

여수교육지원청(교육장 김해룡)14,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을 준수한 가운데 각급 학교 행정실장 및 일반직공무원 직렬별 대표들과 김춘호 행정국장이 함께하는 소통과 공감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미래를 위한 공직 패러다임의 대전환, 파괴적 혁신의 시대  주제로 한 김춘호 행정국장의 특강에 이어, 학교 현장에서의 혁신행정에 대한 이해와 공감을 토대로 행정실장의 역할 정립과 합리적인 행정운영 방향을 모색하기 위한 의견들이 오고갔다.

김춘호 행정국장은 강연에서 교육을 바꾸는 공간의 힘을 강조하며 학생들이 창의성을 발휘하면서, 창의적 요소들을 경험하는 그런 공간에 대해 고민하고 만들어 나가야 한다.”사고의 전환을 통해 끊임없이 소통하고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자세로 학교공간 혁신을 넘어, 진정한 교육의 혁신을 위해 우리의 역할을 흔들림 없이 해 나가자 역설했다.

 

행사에 참석한 한 행정실장은공간이 학생들의 창의성을 키워주고 행복감을 높여준다는 사실에 새삼 놀랐고, 행정인으로서의 자신을 되돌아보는 좋은 시간이었다. 그린스마트 미래 학교, 미래형 통합운영학교, 각종 행정 현안 등에 대해 행정국장님과 진솔하게 대화를 나눌 수 있어서 뜻깊은 자리였다고 말했다.

김해룡 교육장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좋은 강연과 함께 우리직원들을 찾아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주신 행정국장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여수교육에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