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빠의 종합선물세트’로 아빠랑 추억 여행

2021. 순천Wee센터 부모-자녀관계 향상 프로그램 ‘아빠와 크레파스’ 운영

  • 입력 2021.04.26 15:43
  • 수정 2021.04.27 23:03
  • 기자명 순천교육지원청(순천교육지원청) 홍보담당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남도순천교육지원청(교육장 이용덕) Wee센터는 지난 424 초등학교 1, 2학년 학생과 아빠를 대상으로 부모-자녀 관계향상을 위한아빠와 크레파스프로그램으로아빠의 종합선물세트50가정에 배부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순천교육지원청 Wee센터는 지난 2013년부터 8년째 해마다 크레파스 색깔처럼 다양함을 가진 우리 아이들이 아빠와 함께하며 행복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아빠와 크레파스를 진행하고 있다.

코로나19로 집단 활동이 어려워 작년부터 아빠와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세트로 구성하여 가정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는 아빠의 추억놀이를 함께할 수 있는아빠의 종합선물세트를 만들어 배부하였다.

아빠의 종합선물세트는 아빠의 어릴 적 놀이, 달고나 만들기, 필름카메라로 사진찍기, 손 편지를 작성하여 우체통에 부치기 등으로 구성되어 아빠의 추억을 함께 나누며 자녀와 또 다른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하였다.

이 프로그램에 참가한 초등학교 1학년 학부모는 아빠의 어릴 적 이야기를 함께 나누고, 내 아이 나이 즈음에 내가 했던 놀이들을 아이와 같이 할 수 있어서 좋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용덕 교육장은 아이키움 최적, 함께하는 순천교육을 위해 아빠들의 적극적인 참여는 매우 긍정적인 일이며, 아빠들의 추억여행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풀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남교육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