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20. 수해력 향상 여름 수학캠프’열렸다.

  • 입력 2020.08.04 16:33
  • 수정 2020.08.04 16:36
  • 기자명 여수교육지원청(여수교육지원청) 홍보담당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남도여수교육지원청(교육장 김용대)에서는 초등학생 3~4학년 18명을 대상으로 84() ~ 6()까지 여수교육지원청 영재교육원에서 ‘2020. 수해력 향상 여름 수학캠프가 열린다.

코로나19 장기화로 학생들의 기초학력 저하가 큰 화두로 제기된 현 상황에서 한글 문해력 뿐아니라 수해력 향상을 위한 마중물 역할이 될 이번 수학캠프는 학생들의 수학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고 수학도 즐겁게 공부할 수 있구나!’라는 수학 학습에 대한 인식 개선을 위해 만지고 체험하는 다양한 수학 놀이 활동 및 교구 활용 중심으로 운영 된다. 수학캠프 강사로는 수학교구 활용 전문가로 하루에 3시간씩 3일간 참가학생들이 경험해 보지 못한 다양한 수학수업이 진행된다. 또한 관내 수해력 전담교사가 함께 참여하여 수학교구 활용에 대해 전문적으로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학생들의 캠프 참여를 위해 임대차량을 배차하여 원거리 학생들이 참여하기 쉽도록 하였으며, 차량 탑승·하차시 안전지도 및 발열체크 등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운행될 것이다. 캠프가 운영될 교실 내에게도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한 일정 간격을 유지하여 학생들의 안전하고 즐거운 캠프가 될 수 있도록 하였다.

여수교육지원청 김용대 교육장은기초학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지원이 이루어져 학생들의 학습권 보장 및 여수 교육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이번 수해력 향상 여름 수학캠프를 통해 학생들이 수학에 재미를 알고 배움을 즐겨하는 큰 경험이 되길 바란다고고 밝혔다.

붙임 관련 사진 2. .

 


저작권자 © 전남교육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