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힘든 시기, 봉사로 이겨나가요

신기 꿈나래 봉사대 발대식 및 교내 봉사 활동

  • 입력 2020.07.27 10:06
  • 수정 2020.07.27 10:47
  • 기자명 신기초등학교(신기초등학교) 홍보담당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724() 오후 신기초등학교에서는 코로나 19로 힘든 시기를 봉사 활동으로 이겨나가고자 하는 학생, 학부모가 모여 신기 꿈나래 봉사대발대식을 갖고 정식 활동을 시작하였다.

20여명의 학생과 학부모가 모여 서로 인사를 나누고 봉사대의 활동방향에 대한 의견을 나누었으며 앞으로의 활동에 즐거운 마음으로 참여하기로 다짐하는 등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후 잠시 비가 그친 틈을 이용하여 교내 봉사활동에 나섰는데 학교와 친구들을 위한다는 마음으로 더욱 즐겁게 봉사활동에 참여하였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신기초등학교 6학년 양o훈 학생은 신기 꿈나래 봉사대 조끼를 입고 정식으로 활동을 시작한다고 생각하니 다른 사람을 돕는 것이 나를 위하는 일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아 기대가 된다며 봉사대 활동에 의욕을 보였다.

함께 참여한 한 학부모는 앞으로 추진되는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봉사의 작은 마음들이 모여 큰 행복이 될 수 있음을 자녀와 함께 느끼는 시간을 만들고 싶다며 각오를 다졌다.

신기초등학교 신용관 교장은 이번 발대식과 봉사활동을 통해 학생, 학부모, 교직원 모두 하나 되어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함께 사는 아름다운 학교를 만들었으면 한다며 학교의 봉사활동에 기대를 나타냈다.

 


저작권자 © 전남교육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