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행복up 사랑up 봉강가족캠프

  • 입력 2019.05.07 12:04
  • 수정 2024.04.27 16:39
  • 기자명 정은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up 사랑up 봉강가족캠프 - 봉강초, 교육공동체가 함께하는 희망을 그리다.

- 봉강초등학교(교장 김종규)는 5월 3일(금), 학생, 학부모, 교직원 모두가 함께 하는 봉강가족캠프를 실시하였다.

올해로 네 번째 운영되는 이번 캠프는 가족 간의 소통과 이해를 중심으로 건강한 참여 의식을 형성하고 다양한 가족 구성원들과의 교류를 통해 교육공동체의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하게 되었다.

이날 행사는 우리 손으로 꾸미는 교실 외벽 꾸미기, 레크레이션, 가족동요제, 부모님과 함께하는 별밤 즐기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서 더욱 뜻깊고 행복한 행사로 진행되었다.

특히 우리 손으로 꾸미는 교실 외벽은 전교생이 함께 참여하여 학교를 사랑하는 마음과 예술적 감성을 함께 그려 돌아올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맞이한 활동으로 더욱 의미가 있다.

이○○ 학부모는 “평소 바쁜 일로 자녀와 소통할 기회가 적었었는데 이번 캠프를 통해 아이와 더욱더 친밀해지는 기회가 된 것 같고 가족과 놀이를 하고 마음을 나누면서 서로 간의 신뢰와 사랑을 깊이 확인하는 시간이었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종규 교장은 “오늘날 행복한 가정을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보다도 세대 간의 소통이 중요한 것 같다.

오늘 활동들을 통해 부모님에 대한 고마움을 느끼고 사랑스러운 자녀의 모습을 보며 더 화목한 가정을 만들어 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하였다.

앞으로도 봉강초등학교가 학생과 학부모, 교직원이 함께 참여하는 교육활동을 실시함으로써 공감과 소통의 행복한 교육공동체 실현에 앞장서 나가길 기대해 본다.

해당 게시물이 '보도자료 > 기사제보하기'에서 복사 되었습니다.



저작권자 © 전남교육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