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엄마의 품으로, 맘-품과 함께하는 슬기로운 캠핑생활

「라운지 붐」에서 즐거운 하루를 보낸 맘-품지원단

  • 입력 2021.10.27 13:59
  • 기자명 영암교육지원청(영암교육지원청) 홍보담당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암교육지원청(교육장 김성애) Wee센터는 2021. 10. 26.() 삼호읍 라운지 붐에서 맘-품지원단 멘토·멘티(20)가 함께 모여 바비큐체험 활동을 하며 서로 을 나누는 -품 지원단 1일 문화체험을 실시하였다.

 

-품지원단은 영암 관내 학부모들로 이루어 졌으며, 학교에서 신청한 학생 멘티와 11로 연결하여 정서적 지지뿐만 아니라 생활상담, 문화체험활동, 인성지도활동 등을 통해 학교 적응력 향상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체험활동은 함께 여행 온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캠핑장처럼 꾸며진 텐트에서 멘토, 멘티가 함께 준비된 고기를 굽고 서로 나눠 먹으면서 일상생활에 대한 고민을 나누고 상담도 할 수 있는 여유로운 시간이 되었다.

 

체험에 참여한 ○○초등학교 박○○학생은 캠핑장을 한 번도 가본 적이 없는데 여기는 꼭 진짜 캠핑을 온 것처럼 너무 좋고, 내가 직접 숫붗에 고기도 굽고 할 수 있어서 추억으로 남을 것 같다며 참여하게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하였다.

 

김성애 교육장은 -품 지원단의 따뜻한 관심과 돌봄이 아이들의 정서적 안정과 올바른 성장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앞으로도 관내 학생 및 학부모를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통해 함께 만들어가는 영암교육 행복시대를 이루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남교육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