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順天, 수시모집 대비 “순천 대입정보박람회” 상담부스 방문 격려

순천교육청, “수시모집 대입정보박람회” 대학별 상담부스 방문 격려

  • 입력 2021.06.11 15:35
  • 수정 2021.06.14 09:19
  • 기자명 순천교육지원청(순천교육지원청) 홍보담당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남도순천교육지원청(교육장 이용덕)611일 순천고등학교에서 도교육청이 주관하고 운영한 대입현장지원단을 비롯한 수도권 및 호남권 등 60여개 대학들이 참여한 2022년 수시모집 대비대입정보박람회상담부스 현장을 방문하여 순천의 인재 육성을 위해 현장 맞춤형 진로진학지도에 함께 했다.

이번대입정보박람회대학별 입학자료 배부대학별 입학전형 안내 및 맞춤형 개별상담대입현장지원단 11 맞춤형 진학상담에 이어, 서울대학교와 한국과학기술원(KAIST) 및 한국에너지공과대학(KENTECH) 입시설명회를 하는 등 학생·학부모, 선생님들에게 매우 유익한 프로그램 중심으로 진행됐다.

이용덕 교육장은 대학별 입시전형 안내 및 대학별 개인 맞춤형 진학설명회를 통해서2022년 대학입시를 앞둔 고3학생 및 재학생들에게 방향성을 제시해 줬다., 인재육성을 위해 순천권역 진학지원센터가 더 큰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번대입정보박람회 참여한 한 학부모는교육의 수도 순천에서 대학별 입학전형 설명회 및 맞춤형 진학설명회 개최에 대해 감사하다.”, 순천권역 진학지원센터 운영에 대해서도 덧붙여 감사함을 표하고 싶다고 말했다.

순천교육지원청 업무관계자는 문화와 예술을 품은 교육수도 순천에서 순천의 학생들이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순천권역 진학지원센터가 적극적인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남교육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