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순천남산초, 학부모회와 함께하는 교통안전캠페인 실시

순천남산초 학부모회, 등하굣길 ‘순천시 교통안전 지킴이 서포터즈활동’

  • 입력 2021.06.03 14:38
  • 수정 2021.06.03 15:49
  • 기자명 신승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남산초 학부모 교통안전서포터즈 활동
순천남산초 학부모 교통안전서포터즈 활동

순천남산초(교장 박진영) 학부모회는 지난 31일 순천남산초 교문 및 등하굣길 사거리 교차로에서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교통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순천시교통안전지킴이 캠페인과 연계하여 실시했다.

순천남산초 학부모회와 순천시가 연계하여 주관한 이번 캠페인은 교통사고 줄이기 홍보를 추진하며 어린이 교통안전구호(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 횡단보도 스마트폰 사용금지, 최근 개정된 속도를 줄이면 사람이 보인다 안전속도 5030”, 5대 불법주정차 차량 금지(어린이 보호구역, 소화전 5m이내, 교차로 모퉁이 5m이내, 버스정류소 10m이내, 횡단보도) 등 보행자 안전수칙을 중점으로 어린이 교통안전 의식과 문화도시순천 선진 시민 질서 확립을 위해 1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월1회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순천남산초 학부모 교통안전서포터즈
순천남산초 학부모 교통안전서포터즈

캠페인에 참여한 남산초 학부모 서포터즈(**)우리 자녀들의 등하굣길 안전 지킴이로서 학부모로서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며 추후 캠페인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게 하겠다는 소견도 말하기도 하였다.

순천남산초 교장(박진영)학생수가 많은 우리 학교의 등하굣길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학생들의 안전을 우선시하는 학부모들의 교통안전의식이며 학부모회가 주축하는 교통안전서포터즈활동에 참여하는 학부모들께 감사하며, 학생들의 교통안전의식을 높일 수 있는 학교교육에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추후에도 순천남산초 학부모교통안전 서포터즈 회원들은 매월 1회 어린이 교통사고 안전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참여하여 어린이 교통안전문화 의식 확산의 선도적 역할을 수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전남교육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