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리가 꿈꾸고 함께 만들어가는 신북초 한마음 운동회

  • 입력 2021.05.03 08:44
  • 수정 2021.05.04 17:17
  • 기자명 신북초등학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북초등학교(교장 박헌주)2021429일 부터 430일까지 양일간 신북 한마음 운동회를 실시했다.

 

신북 한마음 운동회는 코로나19 상황에 안전하게 실시하게 위하여 저학년과 고학년으로 나누어 용호관과 운동장에서 실시하였다.

 

운동회 종목 선정은 학생들과 마음껏 꿈꾸며 소통하는 시간인 전교 다모임을 통하여 학생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주고 받았으며,교육과정과 연계한 종목으로 만들어졌다.

 

미션달리기, 카드 뒤집기, 피구형게임, 농구형게임, 축구형게임을 비롯하여 이어달리기 등 각 학년 학생들의 희망 종목으로 구성한 신북가족 한마음 운동회에서는 학생들의 열정과 웃음 그리고 협력의 시간으로 충만했다.

운동회의 백미인 이어달리기 종목에서는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응원을 시작했다. 저학년 학생들의 힘찬 응원에 힘입어 마지막까지 힘을내어 달리는 모습에 참여한 모두가 즐거워했다.

5학년 심00 학생은 코로나19 때문에 많이 답답했는데, 함께 모여서 신나게 운동하고 모여서 활동하니 속이 시원해져서 기분까지 좋아졌어요.” 그리고 우리가 하고 싶은 운동회 종목들로 경기를 하니 더 재미있었요라고 했다.

운동회 담당인 권*철교사는 학교, 가정, 지역사회가 모두 어려운 시기에 답답한 마음과 저하된 체력 문제를 해소할 수 있는 기회로 삼아 더욱 행복한 가정과 학교 생활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신북초등학교는 코로나19로 제한이 많은 상황 속에서도 학생들의 몸과 마음의 건강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실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전남교육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