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12-06 17:27 (월)
실시간
광양중 벤치, 벽화로
상태바
광양중 벤치, 벽화로
  • 광양중학교(광양중학교) 홍보담당자
  • 작성일 2021.11.25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양중학부모회(회장 김미규)11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학부모, 학생, 포스코에버그린 재능봉사단, 광양동백로터리클럽 등 60여 명과 함께 운동장 시멘트 벤치에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했다.

이 행사는 빛바랜 페인트로 삭막한 통학로 근처의 운동장 쪽 벤치에 학교의 역사, 교목, 교화, 응원 문구 등을 벽화로 표현해 학생들이 통학하면서 학교에 대한 자부심을 느끼고, 고운 정서를 함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에 필요한 페인트와 보조 물품들은 모두 포스코에버그린 재능봉사단의 지원으로 이루어졌으며, 학부모와 학생들은 벽화 그리기 체험활동에 함께 참여하여 봉사로 소통하는 특별하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었다.

김미규 부모회장은 학부모회원과 학생들, 포스코에버그린 재능기부단, 광양동백로터리클럽 등 많은 분들의 따뜻한 마음과 헌신을 한데 모아 통학로가 예쁜 모습으로 단장하고 학생들을 맞이하게 되어 매우 설렌다학생들의 배움터인 학교가 더 좋은 교육 환경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시고 힘을 모아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는 뜻을 전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광양중학교 3학년 이승민 학생은 어머님들과 자원 봉사단 분들과 함께 벽화를 그리며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진 것이 중학교 시절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을 것 같다학교가 밝아지고, 아름다워지고 친구나 후배들이 행복해하니 기분이 참 좋다.”고 말했다.

한편, 봉사활동 현장에는 휴일임에도 불구하고 광양교육지원청 정종혁 교육장과 총동문회 문양오 회장이 참석하여 격려했으며, 광양동백로터리클럽(회장 김정옥)도 학생들의 학업을 장려하기 위해 소정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