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12-06 17:27 (월)
실시간
여수교육지원청, 다중이용시설 핀셋점검으로 안전한 여수 만들어요!
상태바
여수교육지원청, 다중이용시설 핀셋점검으로 안전한 여수 만들어요!
  • 여수교육지원청(여수교육지원청) 홍보담당자
  • 작성일 2021.11.24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교육지원청-시청-경찰서 협조체제 구축, 다중이용시설 긴급점검 실시-

전라남도여수교육지원청(교육장 김해룡)은 수능 이후 여수 내 코로나19 확진자 급증에 따른 감염병 확산 예방을 위해 여수시청 및 여수경찰서와 협조체제를 구축하여 다중이용시설 및 학원 긴급점검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긴급점검은 원격수업 기간동안 다중이용시설(PC, 노래방, 오락실 등)을 이용하는 학생의 생활지도 및 방역수칙 준수 여부를 철저하게 확인하여 지역 내 확산을 최소화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학생들이 밀집되는 여서동, 중앙동, 학동 일대의 다중이용시설을 방문하여 예방수칙 안내 및 방역 상태를 확인하고, 다중이용시설 사업주 대상 학생 안전을 위한 공감대를 형성하였다. PC방 사업주는방역수칙을 준수하여, 학생의 안전을 지키는데 최대한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더불어 여수시청과 기초방역대응반을 구성하여 관내 운영 중인 학원(독서실) 및 교습소를 대상으로 방역 수칙 준수 여부 또한 철저히 점검하고 있다.

 

김해룡 교육장은여수교육지원청은 지역 내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학생과 학부모의 우려를 불식시키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으며 또한 우리 아이들이 다시 학교에서 뛰어놀 수 있도록 여수교육가족이 한 마음, 한 뜻으로 확산세 차단을 위해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주기 바란다.”고 당부하였다.

 

붙임 관련사진 3.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