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순천남산초, 학부모회 주관, 슬기로운 학부모 특색프로그램 운영

학부모회 주관 슬기로운 아빠생활, 슬기로운 가족생활 프로그램 운영

  • 입력 2021.11.24 15:34
  • 기자명 곽희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남산초(교장 박진영)는 지난 117(), 1121() 이틀간 학부모회가 주관하는 특색프로그램이 운영되었다.

 

학부모 주관 특색프로그램 슬기로운 아빠생활슬기로운 가족생활은 순천남산초 학부모회가 순천교육청의 학부모특색사업에 공모 지원하여 대상학교로 선정되어 지원된 예산과 학교 학부모회 예산으로 실시될 수 있었다. 특히 본 프로그램은 학부모회가 주관하여 사업의 기획단계에서부터 실행단계까지 학부모회가 선도적으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기존의 학교 주도가 아닌 학부모회의 자발적인 참여 중심 프로그램이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순천남산초 학부모들의 설문조사를 통해 기획된 프로그램 슬기로운 아빠생활은 평소 직장생활로 인해 시간을 내기 어려운 아빠와 함께 목공체험을 하면서 자녀와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시간이 되기도 하였다.

  1121() 진행되었던 슬기로운 가족생활프로그램은 순천지역의 문화유적을 지역 해설가와 동반하여 가족과 함께하며 순천의 역사와 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 하였다.

 

슬기로운 아빠생활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부모 김**은 아이와 함께 목공을 하면서 자녀와 함께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행복한 시간이 되었으며, 프로그램 운영을 위해 애써주주신 학교와 학부모회에게 감사함을 전하기도 하였다.

순천남산초 학부모회 이미리 학부모회장은 학부모회의 적극적인 참여와 학교의 지원 속에서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으며, 평소 학교의 발전과 환경개선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학부모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전하기도 하였다.

박진영 교장은 학교의 발전과 환경개선을 위해 애쓰는 학부모회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학부모회의 학교참여 확대로 교육공동체가 함께 만들어가는 교육과정을 구현하기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전남교육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