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12-06 17:27 (월)
실시간
완도교육지원청, ‘완도 학부모회 활성화를 위한 유관기관 간담회’ 실시
상태바
완도교육지원청, ‘완도 학부모회 활성화를 위한 유관기관 간담회’ 실시
  • 완도교육지원청(완도교육지원청) 홍보담당자
  • 작성일 2021.11.24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라남도완도교육지원청(교육장 서장필)은 지난 22일 완도군청 신우철 군수와 완도 학부모회 활성화를 위한 유관기관 간담회를 양기관 실무진 및 완도 학부모회 연합회 임원진들과 함께 실시하였다.

 □ 간담회에 참석한 신우철 군수는“완도 지역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이 자리를 환영하며, 앞으로 지역이 살기 위해서는 지자체도 교육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사실을 깊게 인식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오늘을 기회로 정례화된 모임을 만들어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 2021. 완도 학부모회 연합회 임원진들은 “학부모가 행복해야 자녀도행복하다. 완도지역 학부모회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함께 모여 교육을 고민하는 전용 공간이 필요하다. 또한 두 기관에서 하고 있는 평생교육 효율을 높이기 위해 프로그램을 함께 공유하는 등 지속 가능한 완도교육 발전을 위해 반드시 협력체계를 구축해야 한다. 특히 청소년 문화공간 마련에 힘을 기울여 달라.”고 제안을 하였다.

  □ 이어 신우철 군수와 서장필 교육장은 이구동성으로 협의체를 꾸려 완도교육이 유관기관들의 소통과 협력하에 학생, 학부모, 지역이   서로 상생할 수 있도록 뜻을 모았다.

  □ 서장필 교육장은 “유·청소년 문화 놀이시설 확보는 숙원사업이다.  신우철 군수와 함께 교육환경 개선의 필요성을 공감하고 함께 해결해 나가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