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9-24 16:20 (금)
실시간
핫뉴스
보성교육지원청, 추석 명절 앞두고 사랑뜰&휘연 아동그룹홈’방문해 온정 베풀어
상태바
보성교육지원청, 추석 명절 앞두고 사랑뜰&휘연 아동그룹홈’방문해 온정 베풀어
  • 보성교육지원청(보성교육지원청) 홍보담당자
  • 승인 2021.09.13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성교육지원청(교육장 전희)은 추석 연휴를 앞둔 9월 13일(월)에 사랑뜰&휘연 아동그룹홈(원장 정운학)을 찾아 관내 학생가장 및 위탁가정 학생들과 사회복지시설 아동들을 위한 위문 물품을 전달하고 따뜻한 위로와 격려의 말을 전했다.

‘사랑뜰&휘연 아동그룹홈’은 사회적 보호가 필요한 아동들을 위한 아동복지시설로 소규모 보호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다. 2009년에 설립된 사랑뜰&휘연 아동그룹홈에서는 총 13명의 아이들이 생활하고 있으며, 벌교중앙초 6명, 삼광중 1명 등 보성관내 아동들이 다수를 이루고 있다.

아동그룹홈 정운학 원장은 “코로나 19로 힘든 상황 속 보성교육지원청에서 연중 아동들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베풀어주셔서 감사하다”고 진심 어린 고마움을 전했다.

보성교육지원청 교육장(전희)은 “추석 연휴를 앞두고 따뜻한 사랑과 관심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서 뜻깊게 생각한다.”고 방문 소감을 얘기하고 “앞으로도 보성교육지원청은 모두가 소중한 혁신 전남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아이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