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8-04 17:32 (수)
실시간
함평교육지원청, 폭염 속 배움의 열기 가득~
상태바
함평교육지원청, 폭염 속 배움의 열기 가득~
  • 함평교육지원청(함평교육지원청) 홍보담당자
  • 승인 2021.07.19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평마을학교 활동가 대상 역량 강화 연수 실시

전라남도함평교육지원청(교육장 김완)19일 함평영재교육원 컴퓨터실에서 마을학교 할동가 20여명을 대상으로 역량 강화 연수를 실시했다.

마을활동가들은 도지정마을학교를 중심으로 자발적인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함평 아이들의 행복한 미래를 위해 마을이 함께 꿈꾸고 나아가고자 열의를 다하고 있다.

이번 연수는 마을활동가들에게 코로나19 상황에서 온오프라인을 병행한 다양한 교육활동을 펼치기위해 ZOOM 활용 방법에 대해서 안내하고 실습하는 내용으로 구성하였다.

연수 강사인 함평창의융합센터 전담교사 유용준 선생님은 회원가입부터 기본 설정 및 기능, 알면 유용한 TIP까지 ZOOM 활용 방법에 대해 마을활동가들이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강의했다.

이음마을학교 문인화 대표는 “ZOOM 활용 방법에 대해 기본적인 사항은 알고 있었지만, 이번 연수를 통해 유용한 꿀팁을 많이 알려주셔서 코로나19 상황에서 잘 활용할 수 있겠다.” “너무 감사하다.”라는 소감을 말했다.

김완 교육장은 폭염 속에도 무더위를 뚫고 삶과 앎이 일치하는 배움에 대한 열정으로 역량 강화 연수에 참여해 주신 마을활동가님들께 감사드린다. 마을학교의 성장이 우리 학생들의 참된 성장으로 이어지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 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