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6-20 09:08 (일)
율촌초, 바쁘다 바빠~ 오늘은 학교로 GO GO!!
상태바
율촌초, 바쁘다 바빠~ 오늘은 학교로 GO GO!!
  • 율촌초등학교
  • 승인 2021.06.10 15:29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율촌초 학부모 학교사랑봉사단 학교가꾸기 손수 나서

610() 율촌초등학교(교장 이수경)는 율촌도서관에서 학부모님들의 평생교육 프로그램 및 학부모와 함께하는 율촌 학교사랑봉사단 학교 꽃밭가꾸기 봉사활동이 대대적으로 펼쳐졌다.

오늘은 우리학교 꽃 심는날! 오늘은 도마 만드는 날!! 매년 실시하고 있는 프로그램이지만 이렇게 적극적인 참여로 호응이 컸던 것은 평생교육으로만 끝나지 않고 학교 꽃밭가꾸기 봉사활동도 함께 이뤄졌기 때문이다. 학부모참여 프로그램은 1부는 평생교육, 2부는 율촌학부모 학교사랑학부모봉사단 봉사활동으로 학부모회장이 주축이 되어 무려 40여명의 학부모가 참여하여 학교를 예쁘게 꽃단장하였다.

교장(이수경)선생님은 매년 실시되는 학부모 평생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점도 감사하지만, 바쁘신데도 불구하고 학교를 위해 이렇게 율촌 학교사랑 학부모 봉사대까지 만들어 적극 도와주시는 학부모님 정말 정말 대단하시다며 감사의 인사를 빠지지 않고 전했다. 또한 이런 기회에 학부모님들과의 많은 대화를 나눔으로써 학교학부모간 소통의 장과 신뢰를 구축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는 점이 가장 큰 성과였다고 전했다.

또한 박현옥(학부모회장) 학부모님도 매년 학교에서 이렇게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학부모와의 관계형성을 이끌어나갈 수 있게 되어 너무 감사하다. 오늘 만든 도마는 평생 우리집 가보로 두고두고 쓰겠다며 너무 기쁘다. 또한 우리 봉사대 덕분에 힘들었지만 학교가 예쁘게 꾸며져서 보람된 하루였다. 항상 학부모와의 소통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우리 율촌을 널리 널리 자랑하고 다닌다며 활짝 웃으셨다.

자랑해요! 감사해요!! 우리 율촌초등학교 최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현옥 2021-06-11 11:03:19
학교에갈때마다 예쁜꽃도 보고^^
음식할때 도마를 쓸때면 오늘을
기억하고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먹겠습니다
좋은추억에감사드립니다 ^^

조정숙 2021-06-10 17:43:48
덕분에 학교가 활짝 피었습니다.. 그래도 꽃보다 아름다운 선생님들과 율복이들의 환한 모습에 꽃들이 진것 같습니다..

김인순 2021-06-10 16:22:04
율촌 학부모님들 오늘 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 학교가 덕분에 예쁘게 단장이 되었네요. 아이들 말처럼 꽃이 피어있으니 스트레스가 싸악~ 사라진다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