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율촌초, 바쁘다 바빠~ 오늘은 학교로 GO GO!!

율촌초 학부모 학교사랑봉사단 학교가꾸기 손수 나서

  • 입력 2021.06.10 15:29
  • 수정 2021.06.11 11:21
  • 기자명 율촌초등학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10() 율촌초등학교(교장 이수경)는 율촌도서관에서 학부모님들의 평생교육 프로그램 및 학부모와 함께하는 율촌 학교사랑봉사단 학교 꽃밭가꾸기 봉사활동이 대대적으로 펼쳐졌다.

오늘은 우리학교 꽃 심는날! 오늘은 도마 만드는 날!! 매년 실시하고 있는 프로그램이지만 이렇게 적극적인 참여로 호응이 컸던 것은 평생교육으로만 끝나지 않고 학교 꽃밭가꾸기 봉사활동도 함께 이뤄졌기 때문이다. 학부모참여 프로그램은 1부는 평생교육, 2부는 율촌학부모 학교사랑학부모봉사단 봉사활동으로 학부모회장이 주축이 되어 무려 40여명의 학부모가 참여하여 학교를 예쁘게 꽃단장하였다.

교장(이수경)선생님은 매년 실시되는 학부모 평생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점도 감사하지만, 바쁘신데도 불구하고 학교를 위해 이렇게 율촌 학교사랑 학부모 봉사대까지 만들어 적극 도와주시는 학부모님 정말 정말 대단하시다며 감사의 인사를 빠지지 않고 전했다. 또한 이런 기회에 학부모님들과의 많은 대화를 나눔으로써 학교학부모간 소통의 장과 신뢰를 구축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는 점이 가장 큰 성과였다고 전했다.

또한 박현옥(학부모회장) 학부모님도 매년 학교에서 이렇게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학부모와의 관계형성을 이끌어나갈 수 있게 되어 너무 감사하다. 오늘 만든 도마는 평생 우리집 가보로 두고두고 쓰겠다며 너무 기쁘다. 또한 우리 봉사대 덕분에 힘들었지만 학교가 예쁘게 꾸며져서 보람된 하루였다. 항상 학부모와의 소통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우리 율촌을 널리 널리 자랑하고 다닌다며 활짝 웃으셨다.

자랑해요! 감사해요!! 우리 율촌초등학교 최고!!!

 

 

 



저작권자 © 전남교육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