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아는 행복 up! 학부모는 감동 up!

- 광양중진초병설유치원, 유아·학부모를 위한 5월 가정의 달 특별 이벤트 실시

  • 입력 2021.05.10 16:35
  • 수정 2021.05.11 13:11
  • 기자명 김소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양중진초병설유치원(원장 임미현)은 지난 54,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유아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해 많은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유아들의 어린이날을 축하하기 위하여 여름 티셔츠, 비눗방울, 쿠키, 담임교사 손편지 등의 다양한 선물을 전달하고 특별한 이벤트까지 준비하였다. 이벤트는 유아들을 소개하는 영상 감상, 원장선생님의 축하 인사, 교사들의 율동 공연, 인형극 관람 등으로 진행되었다.

원장선생님의 축하 인사
원장선생님의 축하 인사

특히 인형 탈을 쓴 교사들의 바나나 차차 공연은 유아들과 교원 모두가 함께하는 즐거운 댄스타임이 되어 어린이날의 신나는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는 축제의 시간이 되었다.

인형들과 즐거워하는 유아들의 모습
인형들과 즐거워하는 유아들의 모습

유아 김oo는 “이런 어린이날은 처음이에요. 최고로 행복해서 날아갈 것 같아요.”라고 했으며 교사 김oo 역시 “우리 아이들이 정말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니 준비하는 과정이 매우 보람 있는 시간들로 다가왔고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의 즐거움을 위해 최선을 다해야겠다.”라며 신나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부모님께 드리는 영상 편지 화면
부모님께 드리는 영상 편지 화면

그리고 어버이날 선물은 유아들의 얼굴이 들어간 카네이션 카드와 카네이션 모양의 수세미, 유아들이 부모님께 보내는 영상 편지였다. 특히 영상 편지는 각 반 유아들과 교사가 함께 고민하여 제작한 부모님을 향한 감사의 노래, 메시지, 유아들의 사진 영상들로, 유아들의 부모님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특별하고도 감동적인 선물이 되었다. 학부모 이oo은 “코로나19로 지친 아이들과 부모들의 마음에 감동과 힘을 주는 특별한 선물에 정말 기쁘고 감사하다.”라고 기쁜 마음을 표현하였다.

유아, 학부모, 교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행복을 느끼는 어느 때보다 감동 가득한 광양중진초병설유치원의 어린이날, 어버이날 기념 이벤트였다.

교사들의 축하 공연
교사들의 축하 공연


저작권자 © 전남교육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