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율촌초 어린이날 기념, 깜짝 이벤트로 신나는 하루!!

  • 입력 2021.05.04 10:43
  • 기자명 채동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율촌초등학교(이수경 교장) 교직원들은 54일 오전, 어린이날을 축하하는 등굣길 아침맞이 깜짝이벤트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여러 선생님들이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학생들에게 의미있는 하루가 되게 하고 싶다는 뜻을 모아 ‘5월은 어린이날~ 우리들 세상!’‘어린이날 축하합니다축하 메시지와 함께 정성껏 준비한 종합셋트 선물꾸러기까지 전달하여 신나는 어린이날 아침맞이 선물을 하였다.

다소 이른 아침이었지만 선생님들의 따뜻한 아침맞이에, 등교하는 학생들뿐 아니라 동행한 학부모님들까지도 환한 웃음으로 화답해주었다.

학생자치회 담당인 송진욱선생님은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이번 학생맞이 축하 행사를 마련했다. 학생들이 등굣길에 웃으며 반겨주는 선생님들을 만나니 쑥쓰러운 듯 웃기도 하고 마냥 즐거워하기도 하는 등 아이들이 더욱 활기찬 모습으로 교문을 들어갔다. 어린이날을 축하하고 우리 학생들의 희망찬 내일을 기원한다.”고 전했다.

학생 전수빈어린이는 오늘 등굣길에 선생님들께서 우리에게 어린이날 축하한다며 인사를 해 주시고, 앞으로 밝고 명랑하게 자라라고 좋은 말씀도 해주셨다. 정말 고마웠고 가슴이 뭉클해졌다.”고 말했다.

율촌초 이수경 교장은 등교하는 학생들의 행복한 모습을 보니 큰 축하 선물이 된 것 같다.”며 아름다운 아침을 선물하게 되어 기쁘다. 아침맞이에 동참해준 선생님들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얘들아, 어린이날 진심으로 축하해. 건강하게 무럭무럭 잘 자라렴!!”

 



저작권자 © 전남교육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