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順天, 지역체험처(금꽃예술촌)와 연계한 진로체험수업 간담회 눈길

순천교육청, 학생중심 지역내 우수 진로직업체험처(금꽃예술촌)운영 간담회 눈길

  • 입력 2021.05.04 10:43
  • 기자명 순천교육지원청(순천교육지원청) 홍보담당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남도순천교육지원청(교육장 이용덕)53대회의실에서 지역과 함께하는 진로직업체험 프로그램 내실화를 위해 금꽃예술촌 관계자 17, 김정희도의원, 학사, 진로코디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진로체험 프로그램 운영 간담회는 학생 진로설계 능력 확장을 위해 순천문화의 거리 금꽃예술촌 관계자를 중심으로미니정원 외 30여개의 체험처 운영관내 학교별 체험 현황」「체험처간 연계 체험등을 중심으로 운영됐다.

이용덕 교육장은 인사말에서우리 순천의 아이들을 위해 관심을 갖고 오늘 함께해 주신 문화의 거리 체험처 관계자 모든 분에게 감사하다.”, 우수체험처금꽃예술촌 프로그램 순천뿐만 아니라, 전남도내 많은 학생들이 맞춤형 진로체험처로 운영될 수 있도록 함께 할 것을 당부했다.

이번 간담회에 참여한 ○○○회장은 학생 맞춤형 체험프로그램이 내실 있게 운영될 있도록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정착된 진로직업 체험 운영을 위해서는 코로나19가 종식되어 정상적인 학교의 문이 열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순천교육지원청 업무관계자는 학생 참여중심의 교과연계형 진로직업체험프로그램 활성화를 위해서는 진로직업체험전산망꿈길의 적극적인 활용과 학생 맞춤형 진로탐색 프로그램이 내실 있고 체계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다 함께 노력하자고 했다.

금꽃예술촌: 순천시원도심살리기 운동 순천문화의 거리에 조성한 체험처



저작권자 © 전남교육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