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구례북초, 지역사회와 함께 꽃으로 희망을 노래하다.

구례북초등학교, 구례섬지회 봄맞이 꽃심기 행사

  • 입력 2021.04.05 17:57
  • 수정 2021.04.07 13:43
  • 기자명 손희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례군 구례섬지회(41대 회장 양규모)는 지난 4월 3일 구례북초등학교에서 섬지회 봉사단, 교사, 학생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봄맞이 꽃심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구례섬지회의 봉사활동사업 중 하나로 구례북초등학교에 봄 꽃, 나무 등을 지원하여 실시됐으며, 봉사자들은 운동장 주변 화단에 동백나무, 철쭉, 야생화 등을 심었다. 또한 섬지장학회에서는 지역사회 인재양성을 위하여 구례북초등학교에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하였다.

구례섬지회 초대 회장(김문수)시대와 지역을 초월하여 우수 인재가 나올 수 있도록 또한 추후에 장학금을 받은 학생이 다시 장학금을 지원할 수 있는 인재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했다.

구례섬지회 회장(41대 회장 양규모)구례 관내 초등학교에 꽃심기를 함으로써 구례에서 자라나는 어린이들 정서에 도움을 주고 싶고 섬지회 회원들과 구례북초 교직원들께서 많은 도움을 주어 행사가 잘 마무리 된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구례북초(교장 기효현)구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애쓰시는 섬지회에서 학생들의 바른 인성 함양을 위해 아름다운 학교 환경 가꾸기에 적극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본교 학생들도 훗날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하는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했다.

 


저작권자 © 전남교육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