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힘들땐? 토닥토닥! 진도 Wee(위)로!”

진도교육지원청 Wee센터, 신학기 상담주간 운영

  • 입력 2021.03.24 16:18
  • 수정 2021.03.24 18:06
  • 기자명 진도교육지원청 홍보담당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갑개(犬)! 어서오개(犬)! 환영하개(犬)
반갑개(犬)! 어서오개(犬)! 환영하개(犬)

전라남도진도교육지원청(교육장 이문포) Wee센터에서는, 관내 초 고등학교 학생 및 교직원·학부모를 대상으로 329()일부터 423()일까지 상담주간을 운영할 예정이다. 상담주간 동안 COVID19로 인하여 심리적으로 (Wee)가 필요한 학생들에게, 힘들 때 (Wee)가 될 수 있도록 Wee센터 이용을 안내하고 학생들의 신학기 학교 적응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고자 한다.

이번 상담주간 동안 카카오톡 채널을 개설하여 Wee센터 홍보 및 ···으로 사행시 짓기와 새 학기 응원 댓글쓰기와 같은 이벤트를 실시하고, 학생들에게 상품을 증정하는 등 상담 서비스를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더불어, 오픈 채팅방을 통하여 24시간 비대면 온라인 상담을 가능하도록 하는 등 위기상황에 처한 학생들을 도울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다.

상담주간 홍보자료
상담주간 홍보자료

특히 이번 상담주간에는 반갑개()! 어서오개()! 환영하개()!’라는 캐치프레이즈로 등교맞이 캠페인을 실시한다. Wee센터 직원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학생들에게 힘찬 응원의 메시지와 Wee센터 홍보물품을 전달하여, 학생들이 즐거울 수 있도록 격려하고 지지하여 학생들의 등굣길을 응원할 것이다.

이문포 교육장은 이번 신학기 상담주간이 COVID19의 상황지속으로 지친 학생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접근의 상담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성장을 돕고 학생들이 즐겁게 학교를 다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붙임> 홍보자료 2.



저작권자 © 전남교육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