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4-19 17:16 (월)
실시간
순천교육지원청, 순천왕운중학교 등교맞이 동참
상태바
순천교육지원청, 순천왕운중학교 등교맞이 동참
  • 순천교육지원청(순천교육지원청) 홍보담당자
  • 승인 2021.03.04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로 지친 학생들에게 새학년 새출발 격려

순천교육지원청(교육장 이용덕)은 지난 35() 순천왕운중학교에서 코로나19 및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등교맞이에 참여하였다.

이날 등교맞이는 새학기를 맞이하여 코로나19 예방활동을 실천하고 새학년으로 새출발을 하는 교직원과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이뤄졌고, 마스크와 소독티슈를 배부하며 예방수칙 준수를 당부하였다.

등교맞이에 앞서 교장실에서 학교장과 간담회를 갖고 화장실 환경개선 오케스트라 운영비 지원 확대 교무부장 업무경감 지원 등에 대한 교육현안을 중심으로 한 학교 현장 의견을 청취하였다.

정종완 교장은 아침 등교맞이는 학생부장, 혁신부장과 함께 매일 실천하고 있고, 교육공동체 소통의 첫 단추라고 생각하고 있다. 교사들이 시간과 마음을 내주는 협력적인 교육활동 분위기가 조성되면서 학생과 학부모들의 학교에 대한 신뢰가 점차 두터워지고 있음도 느낀다. 더불어 교사들도 교육활동에 더욱 전념하게 되는 것 같다.”고 소회를 피력하였다.

이용덕 교육장은 등교하는 학생들의 밝은 표정을 보니, 교직원들이 합심하여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으며, 학생들이 편안하게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화장실 개선 등 지속적으로 학교지원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하였다.

순천교육지원청 업무담당자는 순천왕운중을 시작으로, 36일 좌야초등학교등 관내 학교를 대상으로 등교맞이에 정례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