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순천 신규교사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합니다!

순천교육지원청 2021. 초등 신규교사 임명장 수여식

  • 입력 2021.03.03 17:11
  • 수정 2021.03.04 10:50
  • 기자명 순천교육지원청(순천교육지원청) 홍보담당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남도순천교육지원청(교육장 이용덕)33() 순천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2021. 3. 1.자 유·초등 신규교사 6명을 대상으로 2021. 신규교사 임명장 수여식을 진행하였다.

교직에 첫발을 내딛는 신규교사들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축하와 격려의 마음이 담긴 꽃다발과 함께 순천의 교사로서 새출발을 응원하였다. 더불어 장학사 및 팀장이 참석하여 모두 한마음으로 신규교사들의 첫 출발을 의미있게 하였다.

이용덕 교육장은 교사의 기본은 학생에 대한 사랑이다. 학생에 대한 무한한 사랑으로 학생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끝까지 기다려주는 선생님,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선생님이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하였다.

또한 순천교육지원청은 신규교사와 장학사의 1:1 멘토링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오고 있다. 신규교사들이 학교생활에 잘 적응하고, 교육활동의 전문성을 키워갈 수 있도록 다양한 연수와 컨설팅, 멘토링제를 지속적으로 지원하여 성장과 보람을 느끼는 한 해가 되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수여식에 참여한 박⃝⃝교사(순천○○) 어릴 때부터 꿈꿔왔던 선생님이 되어 학생들과 함께 생활할 수 있어서 기쁘다.”앞으로 학생 하나하나를 소중히 생각하며 바른 인성과 실력, 꿈을 키워줄 수 있는 교사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신규교사로서의 당찬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전남교육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