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엄마 아빠가 TV에 나와서 축하해 주셨어요^^

- 광영초등학교병설유치원 입학식

  • 입력 2021.03.03 16:09
  • 수정 2021.03.03 16:44
  • 기자명 김상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꿈과 사랑이 영그는 광영초등학교병설유치원(원장 백금숙)은 코로나로 학부모님의 유치원 방문에 제한이 따르는 점을 아쉬워하며, 2021학년도 입학식을 학부모님과 소통하는 온라인(ZOOM)으로 개최하였다.

본 광영초등학교병설유치원에서는 입학식에 학부모님이 참석할 수 없음에 안타까워하며 새로 입학하는 유아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방법으로 줌(ZOOM)을 통한 온라인 입학식을 하였다.

이번 입학식이 더욱 의미 있는 것은 단순히 온라인으로 영상을 보는 것이 아닌 입학식 중 유아들과 학부모와의 대화 및 학부모들이 유아들에게 주는 힘찬 응원의 말들을 실시간으로 전달하는 유아들의 입학식에 학부모들이 생동감 있게 참여했다는 것이다.

광영초병설유치원 학부모 강○○님은 유치원 입학 축하하고 유치원에 적응 잘해서 즐겁고 신나는 유치원 생활을 했으면 좋겠어. 사랑한다 ○○~” 학부모 유○○님은 입학 축하해 친구들과 사이좋게 지내고 밥도 잘 먹고 유치원에서 잘 놀고 오렴학부모 최○○님은 “ 7살 된 거 축하하고 건강하게 행복하게 지내자등등 학부모님들이 우리 유아들에게 전하는 응원의 말들을 실시간으로 전달해 줄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입학식이 끝난 후 학부모님들은 새로운 스타일의 입학식이고, 다른 곳에서는 전혀 경험해보지 않은 것을 시도하는 앞서나가는 유치원이라고 극찬을 하였다.

백금숙 교장은광영초병설유치원 보물들이 건강하고 즐겁게 활동 할 수 있게 아낌없이 지원해주고 학부모님과 보물들이 만족할 수 있는 유치원이 되도록 할 것이다.” 라고 하였다.

 

 


저작권자 © 전남교육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