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무안공공도서관, 봄을 여는 평생교육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 입력 2021.03.08 11:06
  • 수정 2021.03.08 14:13
  • 기자명 무안공공도서관(무안공공도서관) 홍보담당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안공공도서관(관장 신미선)주민들의 평생학습 기회 확대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상반기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사전 수요조사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반영하여 총 5개 강좌를 구성하였다.

일반인 대상 강좌로 정리수납전문가(2) 자격증 과정과 집중하며 나만의 글씨를 만들어가는 예술 어르신 서예교실, 초보자도 접하기 쉬운 연필과 펜을 이용하여 직장인들의 지친 마음을 위로할 일상 드로잉(야간) 강좌를학생 대상 강좌는 창의적 사고력과 문제해결력 향상을 위한 브레인 지필퍼즐과 비대면으로 만나는 내 마음대로 코딩 첫걸음을 개설하였다.

평생교육 프로그램의 수강 신청은 32()부터 11일까지 온라인(도서관 홈페이지)과 도서관 방문으로 가능하며 프로그램 운영기간은 323일부터 623일까지로 강좌별 주 1, 1시간~2시간씩이다.

무안 지역주민, 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재료비 및 교재비를 제외한 수강료는 무료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 452-8301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지역주민들이 자발적으로 구성하여 운영하는 너나들이 평생학습 동아리(4)화목요가, 인문학을사랑하는모임, 울랄라 우쿨렐레, 서예교실이 3월부터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동아리 회원은 수시로 모집하고 있으니 관심있는 주민이라면 언제든지 가입이 가능하다.

도서관 관계자는 지난해 코로나로 인해 도서관 내 평생교육 프로그램 운영이 원활하지 못해 많은 분들이 아쉬워하셨는데 이번 강좌를 시작으로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하고 활발한 배움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전남교육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