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3-05 16:12 (금)
실시간
화순특수교육지원센터, 겨울방학 꾸러미로 슬기로운 집콕 생활!
상태바
화순특수교육지원센터, 겨울방학 꾸러미로 슬기로운 집콕 생활!
  • 화순교육지원청(화순교육지원청) 홍보담당자
  • 승인 2021.01.27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순교육지원청, 특수교육대상학생 겨울방학 수준별 꾸러미 배송

전라남도화순교육지원청(교육장 최원식) 특수교육지원센터는 관내 유···고 특수교육대상학생 72명을 대상으로 슬기로운 집콕생활 꾸러미를 지급했다.

매년 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운영하던 방학프로그램이 코로나 19로 인하여 대면 프로그램 진행이 어려워 가정에서 할 수 있는 겨울방학 꾸러미로 프로그램을 대신한 것이다.

꾸러미는 학생들의 생활연령 및 수준에 따라 간단한 만들기나 컬러링북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가정에서 보호자와 함께할 수 있도록 꾸러미 내용과 활용 방법 등이 적힌 안내문도 함께 동봉하였다. 또한 수령 방법을 방문 수령과 택배 수령 중 선택할 수 있게 하여 학부모들의 편의성을 고려하였다.

꾸러미를 신청한 학부모는 아이와 함께 겨울방학을 즐겁고 알차게 보내는데 많은 보탬이 될 것 같다. 코로나 상황을 고려해 택배 수령을 선택해서 편하게 받을 수 있을 것 같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최원식 교육장은 코로나 19로 겨울방학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없어 매우 아쉽지만 각 가정에서 가족들과 함께 꾸러미 활동을 통해 즐겁고 유익한 방학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며, 모두 함께 이 어려움을 이겨내고 마스크 없이 함께 웃고 이야기할 수 있는 그 날이 하루빨리 올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