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최선 다한 수험생 여러분, 행운을 빕니다”

장석웅 전남교육감, 2021대입수능 수험생 응원

  • 입력 2020.12.03 09:46
  • 수정 2020.12.03 13:42
  • 기자명 홍보담당관실 사무관 오일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석웅 전라남도교육감이 3() 오전 2021대학수학능력시험이 치러지는 시험장을 찾아 수험생과 시험감독관 등을 격려했다.

장석웅 교육감은 이날 오전 여수지구 제1시험장인 여수고등학교를 찾아 시험을 치르기 위해 학교 안으로 들어서는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눈길을 보내며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장 교육감은 교문 앞에서 수험생들을 일일이 맞이하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던 예년과 달리 이날은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거리두기를 지키며 눈인사로 응원을 대신했다. 장 교육감은 수험생들이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안전한 시험실 환경을 준비했다.”면서 수험생들에게 시험 대박의 행운이 깃들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장 교육감은 앞서 시험 감독관회의에 참석해 수험생들이 안전하게 시험을 치를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코로나19 방역과 시험관리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장 교육감은 이와는 별도로, 전남교육청 유튜브 채널(전남교육TV) 등을 통해 공개한 수험생 응원영상에 직접 출연해 여러분의 수고가 결실을 맺어 123일 자유와 행복을 얻기 바란다. 행운을 빈다.”고 응원했다.

한편, 이날 전남 도내 46개 일반시험장과 7개 별도시험장, 3곳의 병원시험장에서는 14,208 명의 수험생이 시험을 치른다.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2명은 목포시의료원과 순천시의료원에 설치된 병원시험장에서 각각 시험을 치르며, 자가격리자 3명은 목포 지역 별도시험장에서 응시한다.

붙임: 장석웅 전남교육감 2021대입 수능 수험생 격려, 여수고 시험장 사진

 

 


저작권자 © 전남교육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