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12-01 16:17 (화)
영광초 신수민 학생, 굿네이버스 가족그림편지쓰기대회 대상 수상
상태바
영광초 신수민 학생, 굿네이버스 가족그림편지쓰기대회 대상 수상
  • 영광초등학교 홍보담당
  • 승인 2020.11.18 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광초등학교(교장 서동순)2020. 9회 전국 굿네이버스 가족그림편지쓰기대회 참가하여 신수민 학생(2학년)이 영예의 대상(여성부장관상)을 수상하였다.

'굿네이버스 희망편지쓰기대회'는 나눔 및 배려 교육을 실천하기 위해 매년 진행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나눔인성교육 프로그램으로, 이번 대회는 전국 4,661개교, 2,144,194명의 학생들이 참여하였다.

영예의 대상을 수상한 신수민(2학생)학생은 전쟁과 질병으로 고통받는 지구촌 이웃들의 어려움을 알게 되어 이번 대회에 참가했는데 수상을 해서 기쁘다,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위해 봉사하는 마음을 갖고 더 열심히 참여하겠다.”고 하였다.

영광초등학교 서동순 교장은 미래의 주역인 우리 아이들이 지구촌 이웃들의 삶의 모습을 돌아보고 이해하며, 나눔의 가치를 인식하고 실천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서 너무 좋았다. 앞으로도 우리 학생들이 남을 배려하고 삶을 존중 할 줄 알도록 다양한 나눔 캠페인 활동을 실시하겠다.”고 하였다.

영광초등학교는 인성나눔교육으로 1학기때는 굿네이버스 활동, 2학때는 월드비전 사랑의 빵 동전모으기, 결핵협회 크리스마스씰 모금활동을 하고 있으며, 전교학생회주관으로 자율봉사단을 운영하여 교내 환경정화활동, 이웃사랑돕기 등 다양한 나눔 캠페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