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12-01 16:17 (화)
영광초, 전교생이 함께하는 “3빛 프로젝트 마당축제”개최
상태바
영광초, 전교생이 함께하는 “3빛 프로젝트 마당축제”개최
  • 천장현
  • 승인 2020.11.18 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광초등학교(교장 서동순)는 전교생이 함께하는 2020. “3빛 프로젝트 마당축제운영주간을 오는 1113일까지 가졌다. 지난 1년 동안 교육과정에 맞는 프로젝트를 학년별로 선정하여 학생 스스로 프로젝트를 설계하고 발표회를 갖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교내에서 펼쳐지는 학생들의 각종 프로젝트 작품 전시회, 다문화정책학교 학생작품전시회, 전문가를 초청한 인형극 공연, 해설이 있는 클래식 음악회, SW체험전, 찾아오는 체험학습 등 다채로운 행사를 가졌다.

전교학생회 부회장(6학년) 이소율학생은 코로나시대에 친구들과 함께 협력하여 학습할 수 있는 기회가 없었는데 이번 3빛 프로젝트발표회를 준비하는 동안 내내 즐거웠고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하였다.

영광초 서동순 교장은 작년에 교육부 교육과정연구학교를 추진하고 2월부터 전남교육연수원 교육과정 교사연수를 실시하는 등 교육과정관련 활동들을 그동안 교사들과 꾸준히 해왔다. 이번 3빛 프로젝트발표회를 통하여 학생들이 자신감을 가졌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미래핵심역량을 기를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과정을 펼치겠다.”고 다짐했다.

영광초등학교는 3(마음빛, 생각빛, 얼굴빛)을 기르기 위해 지난해 교육부 교육부 교육과정 연구학교를 비롯하여 올해는 다문화정책학교, SW선도학교 등 스마트와 감성이 넘치는 교육활동 프로그램으로 전남에서 교육과정우수학교로 인증받고 있는 학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