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안교육지원청, 학교폭력(성폭력)예방과 금연 캠페인

친구사랑 YES!, 흡연 NO!

  • 입력 2020.10.26 11:10
  • 기자명 신안교육지원청(신안교육지원청) 홍보담당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안교육지원청(교육장 김재흥)이 지난 23일 지도읍 전통시장 일원에서 민·관 합동으로 학교폭력예방과 금연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로 밝은 학교분위기 조성을 위한  초·중·고 교직원과 신안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목포경찰서, 교육지원청 등 유관기관 40여명이 함께해 활기를 더 했다.

이날 캠페인은 전통시장에서 열려 지역민과 상인들에게 학교폭력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밝은 지역학교 분위기를 위해 합동으로 진행했다.

신안교육지원청에서 특별히 제작한 학교폭력예방 홍보물과 마스크를 지역주민과 학생들에게 직접 배부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신안교육지원청은 지난 8월 부터 11월 까지 목포경찰서 여성청소년계 경찰관과 합동으로 “찾아가는 학교폭력예방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학교에서 요청한 경우 사전예방교육과 더불어 일선 교사의 학교폭력사안처리 역량을 높이는데 최우선으로 지원하고 있다.

캠페인에 참여한 교직원은 “오늘은 장날이여서 많은 지역 학부모님들이 전통시장을 찾았다. 학부모님들께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학교폭력예방과 금연 캠페인을 격려해주셨다.”또한 학교현장에서도 학생들과 함께 학교폭력예방캠페인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재흥 교육장은 “신안의 지역민과 합께하는 학교폭력예방 및 금연 캠페인을 통해 학교폭력예방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금연문화 확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 라며 “앞으로도 유관기관과 학교폭력예방, 흡연예방 지역연합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전남교육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