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혁신영광교육, 현장에서 고민하고 함께 답을 찾다.’

-영광교육지원청 2020. 교육활동중심 업무지원을 위한 공감토크 통합 운영-

  • 입력 2020.10.23 16:22
  • 기자명 영광교육지원청(영광교육지원청) 홍보담당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혁신영광교육, 현장에서 고민하고 함께 답을 찾다.’

-영광교육지원청 2020. 교육활동중심 업무지원을 위한 공감토크 통합 운영-

전라남도영광교육지원청(교육장 허호)1022()부터 3회에 걸쳐 국제마음훈련원에서 교육활동중심 업무지원을 위한 교육현장의 다양한 의견 수렴 및 현장 밀착형 영광교육 추진을 위한 공감토크를 통합 운영할 예정이다.

첫 번째날인 22() 오전에 실시된 중학교 교()감 대상 경청올레에서는 생태환경교육, 영광역사 프로젝트, 영광전문적학습공동체 토론회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운영 방안에 대한 논의 및 코로나19로 인해 마주한 뉴노멀 시대의 학교현안과제 및 개선안 마련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주고 받았다. 오후에는 고등학교 학부모-교직원 다모임을 통해 학부모회 구성 점검, 학부모회간 사례 공유의 시간을 가짐으로써 자발적이고 민주적인 학부모회 운영 지원을 위한 시간을 가졌다. 이어서 27()29()에도 초등 교무부장과 중등 교무부장으로 대상을 확대하여 경청올레를 진행 할 예정이다.

행사에 참여한 영광초 천장현 교감선생님은통합 운영 된 이번 행사를 통해 교육지원청의 세심한 배려를 느낄 수 있었으며, 다른 학교와의 소통을 통해위드코로나 시대 교육활동중심 업무 방안에 대한 다양한 팁을 얻을 수 있었다.”며 감사함을 표시하였다.

허호 교육장은코로나19 상황에서 지금까지 학교 현장에서 최선을 다해 오신 교감선생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대상을 달리한 공감토크를 통해 현장의 다양한 목소리를 적극 수렴하여 삶의 힘을 키우는 영광교육 실현에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 더불어 학생감소로 인한 작은학교 살리기, ·중 통합학교 추진, 생태환경교육 등 전남의 정책에 대해 일선에서도 관심을 가져달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전남교육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