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10-19 17:43 (월)
실시간
핫뉴스
우리 아이들의 미래는 문화적 환경과의 만남에서 시작된다
상태바
우리 아이들의 미래는 문화적 환경과의 만남에서 시작된다
  • 고흥교육지원청(고흥교육지원청) 홍보담당자
  • 승인 2020.10.19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흥교육지원청, 관내 유‧초‧중‧고교 38개교와 아시아문화원 업무협약 체결

고흥교육지원청(교육장 김정희)1016() 고흥교육지원청 Wee센터 다목적 강당에서 고흥청소년단편영화 제작 프로젝트의 원활한 추진과 학교문화예술교육 활성화를 위해 관내 유고등학교와 함께 아시아문화원(원장 이기표)과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협약서에서 양 기관은 관내 유고교 문화예술 체험활동 활성화를 위한 정보 공유 및 활용 청소년 교육 프로그램 및 국립아시아문화전당 투어 연계 고흥청소년단편영화 프로젝트에 필요한 전문적 정보 및 프로그램 지원 교과 및 창의적 체험활동시간에 필요한 문화예술프로그램 지원을 그 내용으로 하고 있다.

협약식에 참석한 아시아문화원 민주평화교육센터 이경윤 센터장님은 많은 교육청과의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지만, 고흥 지역처럼 관내의 모든 학교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일은 매우 놀라운 경험이었다. 고흥 지역의 문화예술교육에 대한 높은 관심과 열정이 매우 인상적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정희 교육장은 우리 미래의 주인공들이 마음껏 자신의 역량을 펼칠 수 있는 단단한 주춧돌이며, 창의적 영감을 퍼 올리는 깊은 샘물의 역할을 담당할 문화적 환경을 어떻게 만나게 해 줄 것인지 고민하고 이를 위해 문화예술교육 지원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씀하였다.

이 사업의 일환으로 고흥교육지원청은 1026() 박지성공설운동장 특설무대에서 학생, 학부모, 교직원, 기관사회단체장, 고흥교육참여위원, 고흥학부모네트워크임원 등 지역민 150명을 모시고 제9회 고흥단편영화제를 실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