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10-27 11:23 (화)
실시간
핫뉴스
담양교육지원청, 학생회 임원들과 교육장의 영상 속 만남 실시
상태바
담양교육지원청, 학생회 임원들과 교육장의 영상 속 만남 실시
  • 담양교육지원청(담양교육지원청) 홍보담당자
  • 승인 2020.10.15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생회 임원과의 영상 속 만남으로 학생자치활동 활성화 추진

담양교육지원청(교육장 김철주) 학교지원센터는 코로나-19 예방 차원에서 전라남도교육청 영상회의시스템(JWC)를 활용하여 14, 15일 양일 동안 초·중학교 학생회 임원과 교육장의 영상 속 만남을 실시하였다.

이번 학생회 임원과 영상 속 만남은 학교 내 학생자치활동 운영 성과 및 애로점에 대한 학생회 임원들의 생각, 그리고 앞으로 학생자치활동이 활성화될 수 있는 방안 등을 학생의 입장에서 함께 고민해보고 해결 방안을 모색해보기 위하여 마련되었다.

이 자리를 통하여 학생들은 코로나-19로 인하여 부득이하게 추진할 수 없었던 관내 연합학생회의 필요성과 정기적인 협의회 운영, 학생회의실 확보를 위한 지원, 학생회 운영에 필요한 리더십 캠프 운영 등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였다.

이 자리에 참여한 한 학생은 비록 화면 속이지만 교육장님과 얼굴을 보면서 대화를 나눌 수 있었고, 학생자치활동에도 관심이 많다는 사실을 알 수 있어서 든든한 후원자가 생겼다는 생각이 들었다. 앞으로 학생회 일을 더욱 열심히 해야겠다고 다짐하는 시간이 되었다.’고 말하였다.

김철주 교육장은 담양교육의 미래를 위해서는 학생 스스로 만들어가는 성숙된 자치문화가 필요하다. 앞으로 학생자치문화가 활성화 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고 적극 지원하겠다.’면서 지속적인 노력을 약속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