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순교육지원청, 2020. 화순교육행정협의회(정기회) 개최

  • 입력 2020.09.23 15:32
  • 기자명 화순교육지원청(화순교육지원청) 홍보담당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남도화순교육지원청(교육장 최원식)과 화순군청(군수 구충곤)은 9월 23일 화순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교육정책의 협력관계 구축과 지역교육 발전모색을 위한 ‘2020년 화순교육행정협의(정기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정기회에서는 ▲화순군 하수도 사용조례 시행규칙 개정(안) ▲2020년 화순군지원 교육환경개선사업 교육프로그램 사업성과 평가 등 주요 현안에 대한 안건을 논의했다.

특히, 화순군 하수도 사용조례 시행규칙 개정을 통한 절감된 예산은 학생들을 위한 직접 교육에 투자 될 수 있음을 강조하여 적극적 개정 방안을 홍보 하였고, 화순군에서는 더욱더 효과적인 교육 지원의 자료로 활용하고자 교육환경개선사업의 교육프로그램 사업성과 평가를 논의하였으며, 향후 화순군 교육발전을 위해 협력적 관계 구축을 약속했다.

최원식 교육장은“화순군의 적극적인 지원과 관심으로 화순교육은 더욱 발전하고 있으며, 우리 지역 학생들이 민주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청, 지자체, 지역사회와 함께 손잡고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화순군청 관계자는“교육의 발전은 지역의 발전과 연계되는 만큼 교육지원청과 상호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유지하면서 명품 화순교육을 위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적극적인 행·재정적 지원이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전남교육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